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매일 2-3잔의 커피는 신장 손상의 위험을 23%까지 줄일 수 있습니다

연구자들은 커피 섭취가 급성 신장 손상 위험에 미치는 영향을 평가했습니다.

그들은 커피의 양에 관계없이 급성 신장 손상의 위험을 낮추지만 하루 2-3잔이 가장 도움이 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.

그들은 이 링크가 존재하는 이유를 확인하려면 더 많은 연구가 필요하다고 주장합니다.

카페인, 디테르펜 및 클로로겐산은 커피에서 발견되는 건강 증진 성분의 일부일 뿐입니다.

연구에 따르면 커피 소비는 암, 심혈관 질환, 당뇨병, 파킨슨병과 같은 만성 및 퇴행성 질환의 예방과 관련이 있습니다.

커피에서 가장 일반적으로 연구되는 성분인 카페인은 신장 기능을 향상시키며 정기적인 커피를 마시는 것은 만성 신장 질환의 위험을 낮추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.

다른 커피 성분은 덜 주목받았지만 클로로겐산과 트리고넬린과 같은 화학 물질은 일반 염증과 산화 스트레스를 낮추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.

커피를 마시는 것이 다른 신장 관련 질병의 유병률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더 많이 알면 정책 입안자들이 사람들이 진행성 신장 질환에 걸릴 위험을 낮추기 위해 노력할 수 있습니다.

연구원들은 최근 신장이 갑자기 기능의 전부 또는 일부를 잃을 때 발생하는 급성 신장 손상(AKI)에 대한 커피 섭취의 영향을 조사했습니다.

AKI는 일반 인구의 약 0.25%에 영향을 미치는 공중 보건 문제이며 매년 입원 환자 중 18%까지 증가합니다.

최적의 커피 양

연구자들은 식사 빈도 설문지를 사용하여 첫 방문 시 개인의 커피 소비량을 분석했습니다. 전체적으로 다음을 발견했습니다.

  • 27%는 커피를 한 번도 마시지 않았다
  • 14%는 하루에 한 잔 미만의 커피를 마셨습니다.
  • 19%는 하루에 한 컵을 마셨습니다.
  • 23%는 하루에 2~3잔을 마셨습니다.
  • 17%는 하루에 3잔 이상 마셨습니다.

인구통계학적 특성을 통제한 후 그들은 커피를 얼마든지 마신 사람들이 그렇지 않은 사람들보다 AKI에 걸릴 위험이 11% 더 낮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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