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하루 2~3잔의 커피는 신장 손상 위험을 23%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

에서 공유 커피 신뢰할 수 있는 출처에는 카페인, 디테르펜 및 클로로겐산을 포함하여 건강에 유익한 많은 화합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.

 

연구에 따르면 습관적인 커피 섭취는 암, 심혈관 질환, 당뇨병, 파킨슨병을 비롯한 만성 및 퇴행성 질환의 예방과 관련이 있습니다.

 

커피에서 가장 흔히 연구되는 화합물인 카페인은 신장 기능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며 매일 커피를 섭취하면 만성 신장 질환의 위험이 낮아집니다.

 

커피의 다른 화합물은 덜 연구되었지만 클로로겐산과 트리고넬린과 같은 화합물은 일반화된 염증과 산화 스트레스를 줄이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.

 

가장 유익한 양의 커피

이 연구를 위해 연구원들은 지역사회의 죽상동맥경화증 위험(지역 사회의 죽상 동맥 경화증 위험, ARIC)에 속한 45~64세 성인 14,207명의 데이터를 사용했습니다.

 

연구원들은 음식 빈도 설문지를 통해 첫 방문 동안 참가자의 커피 소비를 평가했습니다. 전체적으로 다음을 찾았습니다.

  • 27%는 커피를 한 번도 마시지 않았다
  • 14%는 하루에 한 잔 미만의 커피를 마셨습니다.
  • 19%는 하루에 한 컵을 마셨습니다.
  • 23%는 하루에 2~3잔을 마셨습니다.
  • 17%는 하루에 3잔 이상을 마셨습니다.

연구에는 작은 표본 크기가 포함되었습니다. 제1형 당뇨병이 있는 청소년에서 이러한 신장 내 측정을 효과적으로 평가할 수 있음을 확인했지만, 매일 짧은 시간의 커피 섭취 후 [신장 기능]에 어떠한 차이도 발견하지 못했습니다.

일부 연구 신뢰할 수 있는 출처는 정기적으로 많은 양의 커피를 마시는 것이 대동맥 경화에 기여한다고 제안했습니다. 이것은 인체에서 가장 큰 혈관인 대동맥이 점점 덜 유연해지는 때입니다. 대동맥 경화는 심혈관 질환의 위험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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