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원격 운동으로 요실금 완화

“원격 운동은 요실금을 줄일 수 있습니다”

파일럿 시험에서 인터넷 비디오를 사용하여 8주 동안 집에서 골반저 운동을 수행한 여성이 복압성 요실금 (SUI) 증상이 감소했다고 보고했습니다.

삶의 만족도, 근력 및 누출 에피소드의 측정에서 개선이 나타났습니다. 그러나 연구에 따르면 소변 흐름을 관장하는 근육은 변경되지 않았습니다.  78명의 여성이 연구에 등록했고 60명이 프로그램을 완료했습니다. 평균 연령은 46.6세였다. 대부분 폐경 전(67%), 출산(65%), 요가(76%) 및/또는 필라테스(44%)를 한 경험이 있습니다. 참가자들은 편의에 따라 맞춤형 웹사이트에 로그인하여 17가지 운동이 포함된 38분 분량의 비디오에 액세스했습니다. 프로그램은 프롬프트를 제공하고 사용량을 추적했습니다.

요법을 완료한 사람들 중 73%가 일주일에 최소 3회 운동을 수행했습니다. 실금에 대한 국제 상담 설문지 – 요실금  약식(ICIQ-UI SF) 에 대한 참가자의 평균 점수  는 중재 전 9.5(95% CI, 8.7-10.4)에서 중재 후 7.1(95% CI, 6.3-7.9)로 떨어졌습니다. 이 양식은 0에서 21까지의 범위를 사용하며 점수가 높을수록 요실금이 더 심함을 나타냅니다.

24시간 동안의 요실금 에피소드의 수는 1-3회 에피소드의 사분위수 범위에서 0-1회 에피소드의 사분위수 범위로 감소했습니다. 골반저 근력은 Brink 척도의 평균 점수 7.1(95% CI, 6.6-7.7)에서 7.7(95% CI, 7.2-8.2)로 향상되었습니다. Brink 척도는 3에서 12까지이며 점수가 높을수록 근력이 향상되었음을 나타냅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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